일반공지 정보광장 > 공지사항 > 일반공지
글 보기
한국골프대학교 규정 제정, 개정, 폐지 의견수렴 안내
글쓴이 기획실 날짜 2019-07-12 18:42:58 조회수 3449

규정을 제.개정함에 있어 대학 구성원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그 개정 사유와 주요 내용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
<의견 제출>


규정 개정(안)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경우, 2019년 7월 18일(목) 18:00시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기획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가. 개정 규정명

  1) 제 규정 관리 규정

  2) 교원인사관리 규정

  3) 겸임교원임용 규정

  4) 초빙교원임용 규정

  5) 강사료 지급 규정


 나. 제정 규정명

  1) 강사인사 규정


 다. 폐지 규정명

  1) 시간강사 위촉 규정


 다. 의견수렴기간: 2019. 7. 12(금)~2019. 7. 18(목)


 라.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(찬·반여부와 그 사유)


 마. 성명, 부서명 및 전화번호 기재


 바. 제출하는 곳: 기획실 (전화: 033-810-1040, 1042 / FAX : 033-810-1001)


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19년 7월 12일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한국골프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