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 정보광장 > 공지사항 > 일반공지
글 보기
한국골프대학교 규정 게정, 개정, 폐지 의견수렴 안내
글쓴이 기획실 날짜 2020-02-03 16:34:24 조회수 4059

규정을 제정 , 개정 , 폐지함에 있어 대학 구성원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그 제정 사유와 주요 내용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.

 

 

< 의견 제출 >

 

규정 제정 , 개정 , 폐지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경우 , 2020 2 9 ( ) 18:00 시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기획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

 

. 규정명

  1) 직원 근무평정 규정 ( 개정 )

  2) 직제 규정 ( 개정 )

  3) 교육혁식지원센터 규정 ( 제정 )

  4) 교수학습센터 규정 ( 폐지 )

  5) NCS 지원센터 규정 ( 폐지 )

  6) 장학금 지급 규정 (개정)

 

.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( · 반여부와 그 사유 )

 

. 성명 , 부서명 및 전화번호 기재

 

. 제출하는 곳 : 기획실 ( 전화 : 033-810-1040, 1042 / FAX : 033-810-1001)

 

2020 2 3

 

한국골프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