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 정보광장 > 공지사항 > 일반공지
글 보기
반환청구 및 의무식 취소 안내 (등록금,기숙사,식대비)
글쓴이 관리자 날짜 2017-12-04 13:55:14 조회수 18182

반환 신청을 하실 경우 첨부된 파일을 받아 사용하시면 됩니다.


1. 등록금 반환

  가. 반환 신청기간 : 학기기간중 사유발생시

  다. 제출서류 : 등록금반환신청서 1부, 신분증사본 1부, 통장사본 1부(본인명의)

  라. 제출방법 : 등록금반환신청서 신청서를 작성한 후 제출서류와 함께 행정실에 제출.



2. 기숙사,식대비 반환,의무식 취소

  가. 반환 신청기간 : 학기기간중 사유발생시

  다. 제출서류 : 반환신청서 1부, 신분증사본 1부, 통장사본 1부(본인명의)

  라. 제출방법 : 반환신청서 작성한 후 담당자(사감,영양사) 결재후 제출서류와 함께 행정실에 제출.

 

3. 의무식 취소 : 식당운영위원회 결정사항 에 따라 3학년을 제외한 1,2학년 의 경우 의무식을 신청하게 되어 있습니다. 특별한 사정에 따라 의무식을 취소하고자 하는 학생분들께서는 의무식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영양사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 


※반환청구는 행정실에 직접방문 제출 또는 우편제출로 가능합니다. (fax제출 안됨)

(주소: (25247)강원도 횡성군 우천면 하대5길 109 한국골프대학교 종합행정실)




3. 반환 문의 : 033-810-1022(담당자: 이성진)

4. 의무식 취소 문의 : 033-810-1027(담당자: 조유진)